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집에서 베트남을 맛본다" 홈푸드 각광에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도 인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집에서 베트남을 맛본다" 홈푸드 각광에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도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홈푸드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대상 청정원의 ‘월드테이블소스’가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해외여행의 보편화로 유럽이나 태국, 베트남 등 현지의 맛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지난 2015년 처음 출시한 월드테이블소스는 ‘오리지널 레시피로 세계소스의 맛과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이후 끊임없는 신제품 출시로 국내 소스 시장에서도 넘버원 브랜드 입지를 다지게 됐다. 실제 올해 2월 누계 기준 시장점유율도 30.3%를 기록하고 있다.

2015년 최초로 선보인 제품은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소스’ 시리즈며 이후 ‘오리지널 에스닉소스’, ‘월드테이블 디핑소스’, ‘아시안 쿠킹소스’, ‘월드테이블 커리소스’ 등을 추가했다. 최근에는 베트남 음식의 인기에 힘입어 더운 여름 집에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베트남식 분짜와 닭칼국수 특화 소스로 관련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