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티몬, 신규 파트너 '판매 수수료' 최대 60일 면제

최종수정 2019.08.07 09:31 기사입력 2019.08.07 09:31

댓글쓰기

신규 창업자 대상 평균 10% 수준 판매수수료 면제

티몬, 신규 파트너 '판매 수수료' 최대 60일 면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티몬이 신규 파트너사들에게 최대 60일까지 판매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정책을 도입한다.


티몬은 7일 ‘신규 파트너 판매수수료 0%’ 정책을 도입해 8월부터 사업자를 내고 티몬에 입점을 희망하는 파트너들에게 최대 60일까지 판매 수수료를 면제한다고 밝혔다. 단 PG사에 지급해야하는 수수료는 제외된다.

티몬은 신규 창업자들이 시장에 안착하는 과정에서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해 수수료 면제라는 지원 정책을 도입했다. 일반 파트너들의 평균 판매 수수료가 10% 이상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지원 정책이라고 티몬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파트너들과 동반성장을 위해 기초 세무와 정산교육부터 판매 활성화를 위한 가이드라인, 키워드 전략 등 파트너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과정들을 매월 진행하고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티몬이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우수한 파트너들이 티몬과 함께 고객들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했기 때문”이라며 “신규 파트너들의 안착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하고 고객과 파트너 만족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는 대표 쇼핑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