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버거킹 ‘통모짜 시리즈’ 출시 3주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버거킹 ‘통모짜 시리즈’ 출시 3주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버거킹은 올 여름 소비자 입맛을 매료시킨 야심작 ‘통모짜 시리즈’가 출시 3주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버거킹 ‘통모짜와퍼’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모짜렐라 자연산 치즈 패티, 베이컨,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양질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패티가 고급스러운 풍미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선사해 버거킹만이 자랑하는 프리미엄 버거의 진수를 보여준다.

지난 7월 15일 ‘통모짜와퍼’, ‘통모짜X’, ‘통모짜와퍼주니어’ 3종으로 첫 선을 보인 통모짜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가 쭉 늘어지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통모짜와퍼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등극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시식 후기가 게재됐다. 통모짜와퍼 속 치즈 패티가 길게 늘여 지는 인증샷과 모짜렐라 치즈와 어우러지는 매콤한 소스가 입맛을 돋워준다는 평이 이어졌다. 또한, 소비자들은 배우 김수미가 열연한 통모짜와퍼 CF 대사인 “이 맛에 통 못 자~” 라는 언어 유희 유머 코드에 공감하며 사딸라 올데이킹 광고에 이어 버거킹 CF에 대해 높은 호감을 드러냈다.


통모짜와퍼를 필두로 한 통모짜 시리즈는 출시 3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하며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버거킹은 8월을 맞아 고급스러운 맛의 대명사이자 깊고 부드러운 버거킹 트러플 크림소스를 넣은 ‘트러플통모짜와퍼’와 ‘트러플통모짜X’를 추가 출시했다. 소비자들은 매콤한 소스의 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의 조화가 일품인 통모짜와퍼 혹은 트러플 크림소스가 더해져 부드럽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 트러플통모짜와퍼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통모짜와퍼에 트러플통모짜와퍼까지 가세해 버거킹의 통모짜 시리즈의 인기가 더욱 쭉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신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호감으로 바꾸는 것은 ‘맛’에 대한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자부한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버거 메뉴 개발에 앞장서 버거킹만의 새로운 맛의 경험을 지속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버거킹은 통모짜 시리즈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달 11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통모짜와퍼, 통모짜X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18일까지 트러플통모짜와퍼, 트러플통모짜X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제공한다. 단품 1개 구매 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