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빼미족 다 모여라"…신세계TV쇼핑 '야심만만' 프로모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올빼미족 다 모여라"…신세계TV쇼핑 '야심만만' 프로모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신세계TV쇼핑이 8월 한달 간 더위를 피해 늦은 밤 쇼핑을 즐기는 ‘올빼미족’ 들을 위한 프로모션, ‘夜(야)심만만’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평일 오후 10시30분부터 새벽 1시30분까지 진행되는 방송 중 ‘야심만만’ 로고가 있는 방송의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신세계TV쇼핑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및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매, 적립금 최대 5000점, 판매가 5만원 이상 방송 상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 지급 등의 혜택이 매주 번갈아 제공될 예정이다.


무더위와 열대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8월이 늦은 밤 구매율이 높게 나타나는 시기인 점을 반영해, 타임 프로모션을 기획해 여름 올빼미 쇼핑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작년 8월 기준 신세계TV쇼핑에서 구매율이 가장 높은 시간대는 오후 10~12시 사이로, 같은 기간 시간대별 평균 대비 약 1.7배 높은 구매율을 나타냈다.

이와 함께, 8월 한달 내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혜택폭을 넓힌다. 먼저, 5일부터 17일까지는 겨울 상품 역시즌 초특가전을, 이어 18일부터 31일까지는 ‘얼리버드 가을 특전’을 진행한다.


또, 300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 숙박권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 여행, 렌탈 등의 무형 상품을 상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웨스턴조선호텔 부산’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숙박권을 제공한다.


최대 20%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TV쇼핑의 대표 프로모션인 ‘쇼! 극한혜택’ 행사와 모바일 이용 고객들을 위해 매주 월요일에 진행하는 ‘싸다 먼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상수 신세계TV쇼핑 이상수 마케팅팀장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타임 프로모션, 요일 프로모션의 양상이 점점 정교해지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걸맞은 프로모션을 집중적으로 발 빠르게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