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주삼다수, 키자니아 서울에 ‘삼다수 광고회사’ 어린이 체험관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주삼다수, 키자니아 서울에 ‘삼다수 광고회사’ 어린이 체험관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제주삼다수가 어린이들의 동심에 다가서고 소통하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25일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키자니아 내 ‘제주삼다수 광고회사’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키자니아는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세계 최대 규모인 키자니아 서울점의 연간 방문객은 약 120만명이다.


제주개발공사는 이날 오경수사장을 비롯해 키자니아코리아 최성금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드 오픈행사를 개최했다.


신규 오픈한 키자니아 서울 ‘제주삼다수 광고회사’에서는 어린이들이 제주삼다수 광고모델이 되어 자유롭게 광고 촬영을 할 수 있으며, 광고모델의 역할과 제주삼다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촬영된 광고 이미지는 디지털 형태로 체험관 외부 모니터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체험 후에는 어린이들에게 광고 포스터 이미지와 제주삼다수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330mL 제품을 제공한다.


제주삼다수 광고회사 오픈을 기념해 28일까지 키자니아 서울 전 입장객 대상으로 제주삼다수 500ml를 증정하며, 제주삼다수 공식 SNS에서는 체험 인증사진을 남기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운영한다.


또한 ‘제주삼다수 광고회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제주 지하수의 특성과 우수성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는 교육적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오경수 사장은 “제주삼다수는 출시 이후 21년째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국민 브랜드로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체험관을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지난 6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썸머패키지’ 신제품, 유튜브 수타트랙 바이럴필름 등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마케팅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