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뺑소니 사고 직후 아파트서 투신한 30대 남성…경찰 "투신 배경 조사"

최종수정 2019.07.21 18:47 기사입력 2019.07.21 18:4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뺑소니 사고를 내고 달아나던 30대 남성이 사고 직후 아파트에서 투신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21일 서울 노원경찰서에 따르면 자영업자 A씨는 이날 오전 서울 노원구 중계동 양지근린공원 인근 사거리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타고 신호를 위반해 직진하던 중 좌측에서 접근하던 승용차의 측면을 들이받았다.


또 사고 뒤 그대로 차를 몰고 도주한 A씨는 600m 떨어진 골목길 초입에 위치한 음식점을 들이받는 2차 사고를 냈다. 당시 해당 음식점은 영업이 종료된 상태였다. 내부에는 아무도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A씨는 차를 버리고 인근 아파트로 도주했고, 오전 8시30분께 아파트 12층에서 투신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대원이 응급조치하고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A씨는 끝내 숨졌다.


경찰은 정황상 A씨가 음주 상태로 운전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해 A씨의 혈액을 분석할 예정이다. 혈액 분석을 통해 약물 복용 여부도 조사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타살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경찰은 사고 현장 인근 폐쇄회로(CC)TV를 분석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는 한편 A씨 주변인을 상대로 투신 배경 등도 조사 중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