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카드,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활동비, 특강 등 혜택 제공"

최종수정 2019.07.16 13:29 기사입력 2019.07.16 13:2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삼성카드는 젊은 층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영랩'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유튜브 제작 장비는 물론 소정의 활동비 등을 지원 받는다.


삼성카드는 오는 21일부터 총 10팀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팀은 개인 또는 3명 이내로 구성할 수 있다.


지원자는 보인 보유 유튜브 채널 소개서(A4 1페이지 이내)와 8컷 이상 유튜브 영상 스토리 보드 등을 작성해 영랩 홈페이지에 파일을 업로드하면 된다. 영상 스토리 보드는 '한강 속 착한소비를 일깨워라!'는 주제를 담아야 한다.


선정된 영랩 유튜브 크리에이터는 다음달 2일부터 11월22일까지 삼성카드의 상품과 서비스, 사회공헌 활동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월 1회씩 4회 제작하면 된다. 제작에 필요한 촬영 스튜디오와 장비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월 2회 정기모임을 통해 유튜브 전문 기획사인 '비디오 빌리지' 프로듀서의 멘토링과 유튜브 채널 '티키틱'을 운영하는 스타 크리에이터 이신혁의 특별강연을 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소정의 월 활동비, 활동 우수자에 대한 시상금, 영랩 유튜브 크리에이터 수료증 등도 제공된다. 상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영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젊은 층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삼성카드 영랩을 통해 다양한 직업에 도전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진로 고민이 많은 젊은 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