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스모코스,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 입점…아시아 시장 선도 나선다

최종수정 2019.07.03 09:28 기사입력 2019.07.03 09:28

댓글쓰기

코스모코스,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 입점…아시아 시장 선도 나선다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KT&G의 자회사 뷰티기업 코스모코스가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큐텐은 일본, 싱가포르, 중국 등 현지 기반으로 운영되는 글로벌 쇼핑 플랫폼이다. 코스모코스는 지난달 일본 큐텐 입점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큐텐에도 입점을 완료했다. 세계 화장품 수입량 상위 10개국 안에 드는 일본과 싱가포르를 우선 공략해 현지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아 아시아 판로 확장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일본 큐텐의 경우 비프루브의 크림 엑스퍼트 라인을 비롯해 앰플 엑스퍼트 라인, 시카 엑스퍼트 라인과 더마 레이어 라인, 마스크 마스터 라인, 더마 퓨전 페이스 라인 등 총 20개 제품이 판매 개시와 동시에 일본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코스모코스 측에서 추가 라인업을 구상 중이다.


싱가포르 큐텐에는 알지쓰리 홍삼 식초 토닉 라인, 다나한 본연진 누룩 라인 등 총 5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다나한 본연진 누룩 라인은 3대 장인 정신을 담은 전통 누룩을 주성분으로 해 항노화와 보습에 탁월할 뿐 아니라 전통 누룩 보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일본과 싱가포르 현지 선호를 반영해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며 “큐텐 입점을 계기로 글로벌 유통망 확산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