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애경산업 스니키, 크림타입 '매트 헤어 왁스' 출시

최종수정 2019.07.04 08:31 기사입력 2019.07.01 08:35

댓글쓰기

애경산업 스니키, 크림타입 '매트 헤어 왁스'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가 부드러운 크림타입의 '매트 헤어 왁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니키 매트 헤어 왁스는 기존 왁스의 뻑뻑한 사용감과 끈적임을 보완해 제형에 차별점을 둔 부드러운 크림타입의 헤어 왁스로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고정시켜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간편하게 짜서 쓰는 튜브 타입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손과 머리에 왁스 잔여물이 남지 않고, 물만으로도 가볍게 씻겨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니키 매트 헤어 왁스는 유분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녹차, 마치현, 어성초,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인삼, 창포뿌리, 가시오갈피 추출물, 하이드롤라이드케라틴 등 5가지 성분을 함유해 헤어 스타일링과 동시에 모발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실리콘,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등 5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했으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스니키 관계자는 "매트 헤어 왁스는 꾸미고는 싶지만 메이크업에 대한 주변의 시선을 걱정하는 1824 남성들의 고민을 담아 티 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스니키 매트 헤어 왁스는 네이버 스토어팜, 쿠팡, G마켓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