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H, 신규 이모티콘 '변덕꾸러기 아기폼폼이' 첫선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TH, 신규 이모티콘 '변덕꾸러기 아기폼폼이' 첫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영화, 방송, 애니 등 디지털 콘텐츠를 배급하는 KTH가 캐릭터 ‘폼폼프렌즈’ 작가와의 제휴를 통해 카카오톡에 신규 이모티콘 ‘변덕꾸러기 아기폼폼이’를 출시하고, 네이버 라인 대만 스티커에도 공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KTH가 새롭게 선보인 ‘폼폼프렌즈’는 스튜디오 코뜨가 개발한 캐릭터로, 호랑이 무늬를 그리고 다니는 엉뚱발랄 사랑스러운 아기 백곰 ‘폼폼’, 길고양이 출신의 잔머리 대마왕 아기 고양이 ‘다다’,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순수한 시골 강아지 ‘누룽’, 온순하지만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아기 양 ‘슈슈’, 평화주의자이자 척척박사 아기 토끼 ‘래비’ 등 5마리의 귀여운 동물 친구들로 구성되어 있다.

KTH는 ‘폼폼프렌즈’ 신규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기념으로 30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블로그에서 이모티콘 구매 인증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폼폼프렌즈 #변덕꾸러기아기폼폼이)를 SNS에 업로드하면 60명을 추첨해 폼폼프렌즈 한정판 스티커를 증정해준다. 이와 함께 ‘폼폼프렌즈’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친구태그를 하는 200명에게는 ‘변덕꾸러기 아기폼폼이’ 이모티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에 참가해 ‘폼폼프렌즈’ 스티커, 노트, 메모지, 손거울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한정판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형만 KTH 콘텐츠사업본부장은 “향후 문구?팬시, 봉제상품, 리빙?생활잡화 등 캐릭터 상품을 다양화하는 한편, 오는 8월 네이버 라인 대만 스티커에 공식 입점하는 등 국내외 다양한 사업 기회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