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네파, 아티스트 노보 컬래버레이션 공개…한정판 어글리슈즈·그래픽T

최종수정 2019.06.24 08:21 기사입력 2019.06.24 08:21

댓글쓰기

네파, 아티스트 노보 컬래버레이션 공개…한정판 어글리슈즈·그래픽T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와 '호프 네파(HOPE NEPA)'라는 주제로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24일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한정 수량만 마련됐다. 1020 세대의 니즈에 맞춰 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쉽게 매칭하고 활용할 수 있는 어글리슈즈, 그래픽티셔츠,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어글리슈즈의 경우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디자인에 고급 소재와 아티스트 노보가 작업한 트렌디한 레터링 디자인들로 패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탈리아 비브람사의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을 향상시키고 쿠션 유지력이 높고 냄새를 효과적으로 방출하는 오솔라이트 인솔을 통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업그레이드됐다. 어글리슈즈 구매자에게는 노보 시그니쳐 디자인이 돋보이는 에코백이 선물로 제공된다.


총 8가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그래픽티셔츠의 경우 자유를 상징하는 종이 비행기와 마치 색연필과 크레파스로 작업한 듯한 경쾌한 느낌의 레터링 등이 새겨졌다. 익숙한 것들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아티스트 노보의 의도에 맞게 소재 또한 생활 속에서 익숙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인 리젠 소재를 적용했다.


네파, 아티스트 노보 컬래버레이션 공개…한정판 어글리슈즈·그래픽T 썝蹂몃낫湲 븘씠肄

한정판으로 공개되는 호프 네파 어글리슈즈, 그래픽티셔츠, 에코백 모든 디자인에 들어가 있는 작가의 시그니처인 눈 세 개 스마일은 우리가 가진 두 개의 눈에 다양성을 보는 눈을 하나 더 가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네파와 아티스트 노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성을 보고 자유롭게 생각하면서 희망을 향해 달리고 결국 그 희망에 다가가 닻을 내리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네파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공개와 함께 무신사와 함께한 감각적인 화보와 영상도 공개했다. 친구들끼리 떠난 여행에서 자유를 만끽하면서 즐겁게 어울리며 분출하는 밝은 에너지를 담은 듯한 화보는 보는 이의 마음까지 청량하게 해주며 이번 네파와 아티스트 노보 컬래버레이션이 말하고자 하는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잘 담아냈다.


네파와 아티스트 노보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24일부터 네파 온라인 몰과 무신사를 통해서만 한정 판매된다. 소비자 가격은 호프 네파 어글리 슈즈 16만9000원, 그래픽티셔츠 5만9000원, 에코백 1만9000원이다.


한편, 네파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공유하고 제품에 대한 소개, 스타일링 팁 등을 효과적으로 제안하고 전달하고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약 4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타일 가이드 최겨울과 협업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패션앱 스타일쉐어를 통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는 아티클, 영상 컨텐츠 등을 소개한다. 협업 컨텐츠는 컬렉션 공개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