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랜드 스파오, BT21 캐릭터 담은 티셔츠 판매

최종수정 2019.06.21 14:30 기사입력 2019.06.21 14:30

댓글쓰기

이랜드 스파오, BT21 캐릭터 담은 티셔츠 판매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는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을 적용한 'BT21X스파오 썸머 에디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판매되는 에디션 상품은 BT21 캐릭터인 코야, 알제이, 슈키, 망, 치미, 타타, 쿠키, 반 등 총 8가지의 개성 있는 캐릭터 디자인이 각각 삽입된 여름철 베이직 아이템이다. BT21 캐릭터를 나염 및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춰 골라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캐릭터가 전면 포켓 속에서 빼꼼 고개를 내밀고 있는 디자인이 적용된 포켓 티셔츠와 편하게 입기 좋은 롱롱원피스, 그리고 데일리로 입기 좋은 드로잉 그래픽 티셔츠가 있으며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혀 총 22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는 벌써부터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라며 "캐릭터별 각기 다른 스타일과 컬러를 통해 골라 입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에디션 상품은 이날부터 명동점, 홍대점, 강남점 등 스파오 주요 오프라인 매장 20곳과 이랜드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상품 정보 및 출시 매장 정보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