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디힐, 서울 BTS 글로벌 팬미팅서 브랜드 알린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메디힐, 서울 BTS 글로벌 팬미팅서 브랜드 알린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전속모델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 'BTS 5번째 머스터 매직샵' 행사에 외부 부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메디힐은 오는 22일과 23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BTS 5번째 머스터 매직샵에 참가할 예정이다. 부산 팬미팅처럼 외부 부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메디힐 온라인몰과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메디힐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에서 메디힐 외부 부스프로그램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현장에서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팔로우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캐치캐치 러브미 에어볼존과 홈페이지 신규 가입 이벤트존, 스킨 프린터 체험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해시태그를 넣은 인증 콘텐츠를 SNS에 게재하는 코너의 경우 방탄소년단의 미니 브로마이드 4종 선물 증정으로 참여 인파가 몰렸다.


메디힐 온라인몰에서도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을 기념한 프로모션이 열렸다. 공식 쇼핑몰 메디힐샵에서는 팬미팅이 진행되는 2일간 홍보 부스 현장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최대 3만원의 적립금 등을 제공하는 온?오프 연계 이벤트도 진행됐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은 전속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 전 세계에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한국에서 진행되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과 미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투어 부스에 참여하며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인지도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힐은 지난달 18~19일(현지시간)에 미국 뉴저지 메트 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투어 부스에 참여해 브랜드를 알렸다. 이 행사에서 약 3만 명의 팬들에게 메디힐 제품을 증정하고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메디힐은 오는 7월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되는 투어 부스에도 참여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