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 몸에 딱 맞는 물'로 소비心 홀린 롯데칠성 '아이시스 8.0'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 몸에 딱 맞는 물'로 소비心 홀린 롯데칠성 '아이시스 8.0'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8.0'이 '맞춤형 생수'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국내 생수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아이시스8.0은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pH 8.0의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는 물로, 산성화 되는 우리 몸의 미네랄밸런스를 유지하고 균형 있는 미네랄 구성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약알칼리성 천연광천수다.

아이시스 8.0은 다양한 소비자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2012년 7월 높이를 키우고 둘레는 줄인 페트 용기에 화사한 핑크 라벨을 사용해 손이 작은 여성 소비자들이 쥐기 편하게 탈바꿈했다. 2013년 2월에는 제품 크기와 용량을 300㎖로 줄인 '아이시스 8.0 미니'를 출시해 휴대성을 강화했다.


2017년 4월에는 1인 가구가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시스 8.0 1ℓ'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어린이 음료시장의 경쟁력 확보 및 아이시스 8.0 브랜드의 제품군 강화를 위해 200㎖ 제품을 선보였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12년 106억원인 아이시스 8.0의 매출은 지난해 633억원으로 약 500% 성장했다. 점유율도 2012년에는 약 2.1%에서 지난해 7.6%로 5.5%p 증가했으며, 아이시스 브랜드의 다른 제품인 '평화공원 산림수', '지리산 산청수'를 포함하면 12.3% 점유율로 삼다수에 이어 국내 생수시장 점유율 2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