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하이마트, 여름 앞두고 어르신들에게 선풍기 450대 기부

최종수정 2019.06.10 11:29 기사입력 2019.06.10 11:29

댓글쓰기

롯데하이마트, 여름 앞두고 어르신들에게 선풍기 450대 기부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무더위에 취약한 독거노인들에게 선풍기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날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시립 관악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대표 기부식을 진행했다. 기부식에는 조준석 롯데하이마트 상품개발부문장,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 조종현 시립 관악노인종합복지관 관장과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 20여명이 참석했다.


독거 어르신들에게 후원할 선풍기는 450대로, 총 3000만원 상당이다.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이날 기부식을 시작으로 전국 7개 지역에서 릴레이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10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부산, 전북 등 전국 7개 지역의 독거노인 가정에 선풍기를 직접 배달한다. 봉사자들은 2인 1조로 짝을 지어 독거노인 가정을 직접 방문해 선풍기를 조립하고,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릴 예정이다.


봉사에 참여한 조준석 롯데하이마트 상품개발부문장은 "어르신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이 필요로 하는 가전제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