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침마당' 남진 "천재원·신성, 노래 안에 진심 있어"

최종수정 2019.06.10 10:20 기사입력 2019.06.10 10:20

댓글쓰기

10일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한 가수 남진이 후배 가수 천재원과 신성의 무대를 보고 칭찬했다. / 사진=KBS 방송 캡처

10일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한 가수 남진이 후배 가수 천재원과 신성의 무대를 보고 칭찬했다. / 사진=KBS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한 가수 남진이 후배 가수들을 칭찬했다.


10일 방송된 KBS 1TV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남진이 가수 천재원·신성·명지·진달래·성국·임영웅·박서진·김연택 등의 무대를 보고 평가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남진은 천재원과 신성의 무대를 보고 "보통 노래를 하다보면 겉멋이 든다"며 "그런데 두 사람 노래 안에 진심이 있다. 마음에서 우러 나오는데 진정성과 삶의 포근함이 깊다"고 평했다.


그러면서 "천재원은 딸기를 재배했고, 신성은 농사를 지었다고 해 깜짝 놀랐다"고 덧붙였다.


진행을 맡은 코미디언 이용식이 "남진도 그렇다. 사람을 항상 예뻐하고 보듬어주더라"며 칭찬하자 남진은 "아무리 그래도 싸가지 없으면 욕한다"고 답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남진은 1965년 1집 앨범 '서울 플레이보이'로 데뷔했다. 그는 2014년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에서 남자가수부문 대상을 받기도 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