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랜드월드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120가지 스타일 준비

최종수정 2019.06.07 09:20 기사입력 2019.06.07 09:20

댓글쓰기

이랜드월드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120가지 스타일 준비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는 무더워진 날씨에 대비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은 지난달 2회에 걸쳐 진행 된 '파자마 페스티벌'과 '쿨팬츠 페스티벌'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여름 대잔치다. 오는 16일까지 스파오의 다양한 반팔 티셔츠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그래픽, 스트라이프, 레트로, 뉴트로, 사이키델릭 바캉스 등 총 120여가지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를 두 장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심플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어드벤처 타임 반팔티 등 특별히 선정된 총 6가지 스타일의 상품 구매 시에는 원플러스원(1+1)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다가오는 여름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통해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 또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 확산, 건조 시켜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여름철 기능성 필수 아이템인 '스파오 쿨테크' 반팔 티셔츠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쇼핑의 질을 한층 높였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달 진행된 두 번의 페스티벌이 고객 반응이 좋아 이달에도 이어서 릴레이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에 니즈에 맞춰 다양한 페스티벌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스파오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페스티벌을 기념해 스파오 온라인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토이 스토리 피규어를 증정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