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신세계免, 부산관광공사와 손잡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

최종수정 2019.05.29 09:40 기사입력 2019.05.29 09:40

댓글쓰기

신세계免, 부산관광공사와 손잡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부산관광공사와 협업해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가 실시한 ‘2018 외래관광객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 수는 전년 대비 증가했으며, 서울 수도권 뿐 아니라 지방 방문까지 이어지고 있다. 그 중 ‘부산’이 14.7%로 상위권을 기록했다. 또한 한국에서의 주요 활동으로는 ‘쇼핑’이 92.5%를 차지하며 쇼핑 ‘대국’임을 뽐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29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해운대에서 내가 제일 잘 놀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해운대 여행 후기를 #해운대에서내가제일잘놀아 #부산관광공사 #신세계면세점 #부산여행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한 외국인 관광객 중 총 33명을 선발해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1등(1명)에게는 50만원 선불카드와 파라다이스호텔 1박 숙박권을, 2등(2명)과 3등(30명)에게는 각각 10만원, 1만원의 선불카드를 차등 증정한다.


또한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방문 인증샷을 찍어 안내데스크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300명에게 마스크팩 1개와 스탬프 투어 4.0 리플렛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부산관광공사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해운대여행 인증샷을 올리고 부산관광공사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완료’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1일에 진행되며, 경품으로 지급되는 선불카드는 수령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관계자는 “해를 거듭할수록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지역 관광지에도 관심을 갖고, 방문객 수도 매년 늘어나고 있다.”며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제고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즐길거리가 다양한 부산의 랜드마크로 거듭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언급에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