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워홈, 28일 홈앤쇼핑서 ‘미인면’ 최저가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하는 아워홈 미인면 2종.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하는 아워홈 미인면 2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아워홈은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워홈 미인면’을 28일 홈앤쇼핑에서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워홈 미인면은 75kcal의 저칼로리를 자랑하는 곤약 누들 제품으로 지난해 진행한 홈쇼핑 방송에서 5회 연속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우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번 방송은 최저가 혜택으로 선보인다.

방송은 이날 오후 5시40분부터 60분 편성이다. ‘미인면 동치미육수’ 14개와 ‘미인면 김치말이육수’ 14개, 총 28개로 구성된 세트를 4만9900원에 판매한다. 홈앤쇼핑 애플리케이션 할인 및 적립 혜택으로 4만419원에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 대비 42% 이상 저렴하다.


아워홈 미인면은 다이어트 대표 식재료 곤약면과 새콤달콤 육수의 시원한 조합이 일품이다. 미인면 전체 칼로리는 75Kcal로 성인 한끼 식사 권장량의 약 10분의 1 수준이다. 다이어트 간식으로 손색이 없고, 삶은 계란이나 닭가슴살 등 고단백질 고명을 추가하면 저칼로리의 든든한 식사로도 제격이다. 곤약면을 헹군 후 동봉된 육수를 부어 먹는 간편한 조리과정도 장점이다.


‘김치말이육수’는 아워홈에서 2년여간 김치유산균 분리 및 발효연구를 통해 독자 개발한 김장독 발효기술을 적용, 김장독 김치의 깊은 풍미가 일품이다. 함께 동봉된 김·깨 고명으로 고소한 맛을 더할 수 있다. ‘동치미육수’는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동치미 맛이 돋보인다. 육수를 30분~1시간 정도 미리 냉동실에 얼려 놓으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동봉된 연겨자 소스를 곁들여 물냉면의 느낌을 살려도 좋다.

아워홈 관계자는 “미인면이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여성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여름 시즌 대표적인 저칼로리 푸드로 인기를 얻고 있어, 지난해 이어 홈쇼핑 방송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지난 방송에서 연속 매진한 인기 상품에 역대 최저가 혜택까지 마련한 만큼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