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심미성 돋보이는 삼성 TV 2종 오픈마켓 첫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마켓, 심미성 돋보이는 삼성 TV 2종 오픈마켓 첫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G마켓이 오는 5일까지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TV 신제품 2종을 오픈마켓 최초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심미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주는 '더 세리프(The Serif)'와 '더 프레임(The Frame)이다.


'더 세리프'는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 부홀렉, 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제품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으로,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에는 스크린에 날씨와 시간, 원하는 이미지 등을 띄울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NFC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과 간편하게 연동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더 프레임'은 미술 작품이나 사진을 스크린에 띄워 실내 인테리어에 활용 할 수 있다. 실내 조명 밝기에 따른 자동 색감 조정, 캔버스 질감 구현 등 특화 기능으로 실제 명화 액자를 거실에 걸어 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세계적인 미술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1천점 이상의 작품을 집안에서 TV로 감상할 수 있다. '더 세리프'와 '더 프레임' 두 제품 모두 이번에 Q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초고화질을 자랑한다.


행사 기간 동안 G마켓에서 ‘더 세리프’는 43형과 49형, 55형 등 총 3종을, ‘더 프레임’은 43형과 49형, 55형, 65형 등 총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더 세리프’의 경우 43형 159만원, 49형 189만원, 55형 219만원에 판매하고, ‘더 프레임’은 베젤의 유무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다. 우선, 베젤이 없는 기본형의 경우 43형 159만원, 49형 189만원, 55형은 219만원, 그리고 65형은 339만원에 각각 선보인다. 화이트·월넛·베이지우드 베젤이 있는 경우 43형 174만원, 49형 205만원, 55형 234만원, 65형 354만원이다. 행사 제품은 모두 무료 배송 상품이다.


G마켓 판매를 기념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TV 신제품 2종 중 55형 이상의 모델을 구매 한 뒤 G마켓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JBL GO 2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 한다.

김충일 G마켓 디지털실 실장은 “가전 제품의 디자인이 인테리어에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면서 심미적으로 아름다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TV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