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활건강, 브랜드 정수 담은 '로얄 헤리티지-후' 브랜드 캠페인 펼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울 경복궁에서 오는 5일까지 진행되는 '후 궁중문화캠페인'을 찾은 해외 관광객들이 궁중 미용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서울 경복궁에서 오는 5일까지 진행되는 '후 궁중문화캠페인'을 찾은 해외 관광객들이 궁중 미용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올해 브랜드의 정수를 담은 ‘로얄 헤리티지-후’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후는 지난해 국내 화장품 중 최초로 연매출 2조원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브랜드로, 후 브랜드를 통해 향유할 수 있는 로얄 헤리티지의 가치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활동으로 선사할 계획이다.

오는 5일까지 경복궁에서 ‘왕과 왕후, 비밀의 연향을 열다’라는 주제로 궁중문화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밀의 연향으로 들어가는 듯한 ‘샤천로드’와 연향 속 로얄아트를 살펴볼 수 있는 ‘전승공예품 전시’, 화려한 연향의 밤을 표현한 ‘미디어 아트’, 해금 특별공연까지 왕과 왕후가 즐겼던 궁중의 최고의 축제 ‘연향’을 봄의 정취와 함께 느껴볼 수 있다.


후 브랜드 출시 후 오랜 시간 쌓아온 자산을 한자리에 모아 궁중 예술 브랜드로서의 정수를 선보이는 특별한 전시 ‘왕후의 비밀전’도 이번달 내 개최된다. 후의 시그니처 작품 ‘국빈세트’ 등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제품의 전시를 통해,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찬란히 빛나는 왕후의 품격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국내외 귀빈을 초청해 선보일 계획이다.


로얄 헤리티지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도 잇따라 출시한다. 화각공예와 봉황 경첩이 만난 궁중예술의 극치 ‘후 환유 국빈세트’를 비롯해, 영롱하게 빛나는 황금봉황을 담은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궁중 가구의 길상 장석을 모티브로 한 ‘비첩 예찬 세트'를 국내를 시작으로 해외에서도 출시한다.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담은 브랜드 필름 영상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백화점, 면세점의 후 매장에서는 물론 브랜드 소셜미디어, 홈페이지 등에서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