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골든블루, ‘칼스버그’ 틴케이스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2019.03.28 09:33 기사입력 2019.03.28 09:33

댓글쓰기

골든블루, ‘칼스버그’ 틴케이스 패키지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골든블루가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 틴케이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달 29일부터 전국 롯데마트에서 판매되는 틴케이스 패키지는 칼스버그 500㎖ 6캔으로 구성됐다. 직사각형 형태의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단단한 철제 소재의 틴케이스는 각종 수납함으로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칼스버그의 상징이자 따뜻하고 아늑한 휘게(편안함)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진한 녹색으로 만들어졌으며,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임을 나타내는 로고와 칼스버그 그룹 창립자인 J.C 야콥센의 서명을 추가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특히, 칼스버그 창립자인 J.C 야콥센이 최고의 맥주를 만들기 위해 1000㎞ 여정을 떠나 최상의 효모를 찾아낸 역사를 픽토그램 형식으로 풀어내, 칼스버그 맥주에 담긴 깊은 역사도 함께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작년에 출시한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 연말 아이스버킷 패키지가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에는 고급스러운 틴케이스에 담은 칼스버그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에 선보인 칼스버그 패키지도 프리미엄 맥주를 구매하면서 동시에 활용도가 다양한 단단하고 고급스러운 틴케이스도 얻을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틴케이스 패키지는 500㎖ 6캔 구성품은 롯데마트에서 1만5000원에, 330㎖ 8캔 패키지는 홈플러스에서 1만3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