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라免, 글로벌 멤버십 통합 포인트제 도입

최종수정 2019.03.28 08:28 기사입력 2019.03.28 08:28

댓글쓰기

신라免, 글로벌 멤버십 통합 포인트제 도입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라면세점은 해외점 및 온·오프라인점간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멤버십 제도를 전면 개편하고 글로벌 통합 포인트 제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국내점에만 적용되었던 멤버십 혜택을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등 해외점까지 확대 적용하고 포인트 제도 '에스 리워즈'를 신설했다. 에스 리워즈는 할인 혜택만 있었던 기존 멤버십에 새롭게 추가된 글로벌 통합 포인트 적립 혜택이다.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리워즈 포인트는 면세점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리워즈 포인트 적립률은 전 멤버십 등급이 동일하며 적립일로부터 5년동안 유지된다. 리워즈 포인트는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0.5%가 적립된다.


국내 신라면세점에서 멤버십 혜택을 받았던 고객은 이제 신라면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을 이용할 때에도 리워즈 포인트 적립과 사용 및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종류는 브론즈 등급을 추가해 브론즈, 실버, 골드, 블랙, 블랙 프레스티지 등 총 5가지로 확대되며 등급별 할인율은 기존과 같다.


신라면세점은 내달 말까지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기존, 신규 고객 중 '개인정보 국외 이전 및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300달러와 동일한 가치를 가진 30만 리워즈 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