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호텔 L7강남, 타이거 JKㆍ윤미래와 손 잡았다…'L7크루' 협약

최종수정 2019.03.28 09:00 기사입력 2019.03.28 08:09

댓글쓰기

롯데호텔 L7강남, 타이거 JKㆍ윤미래와 손 잡았다…'L7크루' 협약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7호텔이 뮤지션과의 이색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이어나간다고 28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이달 27일 L7강남에서 한국 힙합계의 거장 타이거 JK와 윤미래 등이 이끌고 있는 힙합 레이블 필굿뮤직과 협약을 맺고 새로운 L7크루의 시작을 알렸다.


L7크루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L7호텔만의 독특한 브랜드 가치와 생태계를 만들겠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2016년 L7명동의 개관 이래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해온 L7호텔은 지난해 박재범이 이끄는 하이어 뮤직과의 크루 활동을 발표하면서 하이어 뮤직 소속 아티스트인 우기의 음악감상회, 로꼬&화사의 '주지마' 뮤직비디오 촬영, 각종 화보 촬영 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인 바 있다.


새로운 크루 멤버로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중 하나인 필굿뮤직을 맞아들인 L7호텔은 향후 색다른 활동을 예고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L7호텔과 필굿뮤직은 L7크루 론칭 파티와 풀 파티, 플리마켓 외에도 자선경매를 비롯한 사회공헌활동 등을 함께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협약식에 참석한 롯데호텔 김정환 대표이사는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을 보유한 필굿뮤직과의 진정성 있는 협업으로 L7호텔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