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븐일레븐 매일우유 소프트콘, 출시 80일만에 판매량 100만개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븐일레븐 매일우유 소프트콘, 출시 80일만에 판매량 100만개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이 출시 80일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12월 20일 출시한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은 매일유업과 협업해 선보인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으로, 매일우유의 원유를 사용해 우유 본연의 진한 맛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유지방 함량이 높아 크림처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소프트콘에 과자나 젤리를 붙여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이 유행하기도 했다. 집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홈디저트'족의 영향과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계절 구분 없이 상품을 소비하는 '시즌리스' 트렌드도 매일우유맛소프트콘 인기에 견인했다.


아이스크림 판매 순위도 바뀌었다. 세븐일레븐이 지난 겨울 시즌(2018년 12월~2019년 2월) 아이스크림 판매 순위를 분석한 결과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은 더블비얀코, 붕어싸만코, 월드콘 등 전통적인 베스트 상품들을 밀어내고 현재까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