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디오스타' 안우연, 뜻밖의 '개인기 자판기' 등극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라디오스타/사진=MBC 제공

라디오스타/사진=MBC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안우연이 차세대 주연배우로서 얼굴을 각인시키고, 뜻밖의 개인기 자판기에 등극하며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신기방기한 ‘코 피리’ 개인기를 시작으로 시키면 다하는 당돌한 예능 신인의 면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6일 밤 11시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송재림, 이주연, 곽동연, 안우연 네 사람이 출연하는 ‘주연 즈음에’ 특집으로 꾸며진다.

안우연은 ‘아이가 다섯’, ‘힘쎈여자 도봉순’,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청춘시대2’, ‘식샤를 합시다3’ 등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주목받는 배우. 오는 27일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에서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 등 쟁쟁한 대상 배우들과 함께 출연을 확정해 연기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디오스타’가 첫 예능 토크쇼 출연인 안우연. 우선 안우연은 신기방기한 ‘코 피리’로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자신의 코를 이용해 도레미파솔라시도는 물론, 다양한 곡을 소화해 물개 박수를 치게 했다.


무엇보다 그는 극중 배역에 심하게 몰입한다고 밝혔는데, 한 드라마에서 외계인을 믿는 캐릭터로 인해 ‘외계인은 있어’를 외쳐 안산을 뒤흔들어놨다고 전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안우연은 자신이 평소 유승호의 웃는 모습을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며 즉석에서 이를 재연했고, 김상중과 이선균 성대모사까지 제대로 시전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특히 그는 200% 싱크로율 연기로 자신이 백 번을 넘게 본 영화를 완벽 재연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무엇보다 그는 MC들의 요청에 모두 응하는 당돌한 예능 신인의 모습으로 이름을 제대로 각인 시킬 예정. 개인기를 척척해 낸 안우연은 이주연이 춤을 추면 즉석에서 호흡을 맞추는 등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안우연의 신기방기한 개인기 퍼레이드와 넘치는 매력은 이날 밤 11시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