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 홈페이지 개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 홈페이지 개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한화생명은 다이렉트 보험채널인 온슈어(Onsure)가 내게 맞는 상품을 혼자 선택하기 어려워하는 온라인 보험 고객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유사 고객의 가입성향을 토대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홈페이지 안에 가상 보험설계사가 있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방문 이력에 따라 메인 화면에 제공하는 컨텐츠도 다르다.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는 상품을 직접적으로 소개하기보다 고객 요구를 환기할 수 있는 자료를 보여준다. 재방문 고객에게는 과거에 보험상품을 조회하거나 설계한 이력을 토대로 추천 상품을 보여준다.


한화생명 온슈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이나 PC로 온슈어 상품을 가입설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60명에게 텀블러, 커피쿠폰, 라면맛 티백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8일이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