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불타는청춘' 새 친구 조하나, '한국 무용'에서 '도끼질'까지 팔색조 매력 선보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불타는 청춘/사진=SBS 제공

불타는 청춘/사진=SBS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불타는 청춘’으로 17년만에 복귀해 실검을 장악하며 화제를 모았던 새 친구 ‘조하나’가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26일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폭설이 내린 강진 설원에서 새 친구 조하나의 국보급 무용 실력이 공개된다. 이날 청춘들은 김혜림 표 오징어 감자찌개와 강진 토하젓으로 점심 식사를 마친 후 새 친구에게 막간 ‘한국 무용’을 부탁했다. 이에 조하나는 갑작스러운 요청에도 당황하지 않고 목에 매고 있던 머플러를 허리에 둘러 무용가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조하나가 아름다운 설경을 배경으로 구음 시나위에 맞춰 무용을 선보이자 청춘들은 그녀의 완벽한 무용 실력에 넋을 놓고 감상했다. 특히 광규는 “선생님이시구나! 손끝 하나 발끝 하나가 보통 내공이 아니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조하나는 평소 즐겨 먹는 옛날 간식들을 챙겨와 청춘들과 나눠먹는가 하면 ‘멜로드라마 커플을 보면 여전히 가슴이 설렌다’며 소녀 같은 모습으로 호감을 샀다.


이 외에 조하나는 구본승, 최민용과 장작 패기에도 동참했다. 하나는 민용이 건넨 작은 도끼에 활짝 웃으며 “너무 시시한 거 아니에요?”라고 답해 달콤살벌(?)한 반전 매력도 선보였다. 본격적으로 그녀의 도끼질이 시작되자 청춘들은 여리여리한 체구에 ‘도끼질하는 그녀의 손끝마저도 무용 동작 같다’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새 친구 조하나의 달콤살벌한 반전 매력은 이날 밤 11시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