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자랜드 "프리미엄 가전 사고 베트남 골프여행 가세요"

최종수정 2019.02.07 07:45 기사입력 2019.02.07 07:45

댓글쓰기

전자랜드 "프리미엄 가전 사고 베트남 골프여행 가세요"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전자랜드는 이달 28일까지 프리미엄 제품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베트남 골프여행권 2장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베트남 골프 여행권은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일부 프리미엄 제품을 단일브랜드로 2대 구입하는 동시에 총 결제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된다. 행사품목은 55형 이상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PC이며,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현금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베트남 골프여행의 일정은 4월 7일부터 11일까지 3박 5일이며 일정에는 왕복항공, 숙박, 골프라운딩, 조식과 석식, 캐디피, 그린피가 포함되어 있다. 출입국 공항은 인천국제공항이고, 항공편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다. 골프는 호치민시 명문 골프클럽 '트윈도브스GC'에서 54홀 라운딩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숙박은 4성급 '베카맥스 호텔 뉴시티'에서 이루어진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최근 프리미엄 가전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라며 "합리적인 쇼핑과 함께 여행 기회까지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