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쿠쿠홈시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2년 연속 대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쿠쿠전자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쿠쿠전자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쿠쿠홈시스는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지난 29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쿠쿠의 '인앤아웃 직수정수기'와 '인스퓨어 W8200'이 각각 정수기, 공기청정기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가치를 인정받은 상품과 기업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으로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 평가를 토대로 선정한다.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쿠쿠홈시스는 지난해 10월 청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인스퓨어를 출시하고 공기청정기 W8200을 내놨다. W8200은 84.7㎡를 기준으로 하는 타워형 공기청정기다. 8200개의 공기 구멍으로 360도 전방 공기 흡입이 가능한 제품이다.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는 쿠쿠의 핵심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을 탑재한 대표 제품이다.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은 필터를 통과한 물을 전기분해해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활성화하고 살균하는 첨단 기법이다.

허재영 쿠쿠홈시스 상무는 "청정 생활가전의 대표 부문인 정수기와 공기청정기에서 2년 연속 수상해 감회가 뜻깊다"며 "앞으로도 쿠쿠홈시스는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기 위해 우수한 기술을 탑재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정 생활가전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