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손흥민 결장…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에 패하며 FA컵 32강 탈락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토트넘이 FA컵 32강전에서 탈락했다/사진=연합뉴스(AP)

토트넘이 FA컵 32강전에서 탈락했다/사진=연합뉴스(AP)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가 FA컵 32강에서 탈락했다.


토트넘은 28일(이하 한국 시각) 영국 런던의 셀 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2018-2019시즌 FA 32강전에서 0-2로 패하며 16강 진출에 실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토트넘으로 복귀한 손흥민(26·토트넘 홋스퍼)은 결장했다.

토트넘은 전반 9분만에 선제골을 허용했다. 제프리 슐럽(26·크리스탈 팰리스)이 슈팅을 날렸고, 골키퍼가 쳐낸 공을 코너 위컴(25·크리스탈 팰리스)이 골문으로 밀어 넣으며 골을 만들어냈다.


이어 전반 32분 윌프리드 자하(26·크리스탈 팰리스)의 크로스를 토트넘의 수비수 카이 워커-피터스(21·토트넘 홋스퍼)가 핸드볼 파울을 범하며 페널티킥을 내줬다. 페널티킥을 타운센드가 과감한 슈팅을 날리며 2골차의 리드를 잡았다.


반면 토트넘은 선발 출전한 에릭 라멜라(26·토트넘 홋스퍼), 루카스 모우라(26·토트넘 홋스퍼) 등 주축 공격진들이 부진에 시달리며 공격을 번번이 실패했다. 이로 인해 토트넘은 FA컵 여정을 이어갈 수 없게 됐다.

이날 '후스코어드 닷컴' 최고 평점을 받은 선수는 크리스탈 팰리스의 중앙 미드필더 체이쿠 쿠야테(8.0)였고, 주전 골키퍼 줄리안 스페로니(7.8), 스콧 단(7.7)이 뒤를 이었다. 이에 비해 토트넘은 페르난도 요렌테(6.4), 조지-케빈 은쿠두(6.4), 모우라(6.6)에 그치며 아쉬움을 삼켰다.


한편 FA컵 32강전에서 탈락한 토트넘은 오는 31일 토트넘의 새구장 노섬벌랜드 디벨로먼트 프로젝트에서 새벽 5시 왓포드와 맞대결을 펼치며, 이 경기는 SPOTV2, 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손흥민 출전 여부는 불투명하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