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이웨이’ 함중아, 외도·감옥살이까지…파란만장한 인생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TV조선 예능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예능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가수 함중아의 파란만장 인생사가 공개됐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예능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1978년 함중아와 양키스로 데뷔해 인기를 끌었던 가수 함중아와 가족들이 출연했다.

함중아는 “내가 평소에 술을 많이 먹어서 술병이 나는 바람에 고생을 많이 했다. 고삐 풀리면 하루에 소주 30병 먹었을 정도였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그는 “건강이 나쁘다고 느꼈을 때는 자꾸 배에 복수가 차더라. 병원에 갔더니 간이 많이 상했다더라. 그게 한 5, 6년 됐다”고 간경화 투병을 털어놨다.


함중아는 지난 2003년 야간업소를 운영하다 감옥신세를 지기도 했다. 함중아는 “꼭 내 이름을 걸고 해야 한다고 해서 대표직에 내 이름을 얹어놨다. 난 무대에서 음악만 하는 게 다인데 말이다”며 “비매품 양주를 팔다가 걸렸다. 혼자 고생했다. 3개월 정도 복역했다. 벌금도 나와서 그 일 때문에 거의 1년 고생했다”고 설명했다.


함중아는 외도 문제로 아내를 힘들게 하기도 했다. 함중아의 아내는 “이혼하러 갔더니 달래더라. 한 번 더 생각해보자고 했다”며 마음을 돌린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아내는 “어쨌든 건강하게 살아서 함께 사는 그 날까지 같이 운동하고 맛있는 거 먹고 그렇게 살았으면 좋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1978년 ‘함중아와 양키스’로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함중아는 ‘안개 속의 두 그림자’, ‘내게도 사랑이’, ‘풍문으로 들었소’, ‘카스바의 여인’ 등을 히트시킨 70, 80년대 인기 가수였다. 그는 방미, 인순이, 하춘화, 미희 등에게 곡을 줄 정도로 뛰어난 작곡가이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