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민원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우선으로 제공하기 위해 중앙행정기관과 시·도교육청, 광역·기초지자체 등 304개 기관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사업이다.
광산구는 민원행정 관리기반 부문 중 기관장의 의지·관심도와 사회적 가치 실현 항목은 만점을, 민원처리상황 확인· 점검과 민원행정· 제도개선 항목 에서도 우수한 점수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시민이 원하는 민원을 잘 추진 했다고 주는 상이기에 기쁘다”며 “시민의 입장에서 권익과 민원 편의를 높이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시행 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msynew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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