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뚜기 3세' 함연지, 가족사진 공개…남편·아빠와 찰칵

최종수정 2019.01.22 09:30 기사입력 2019.01.22 09:02

댓글쓰기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자신의 아버지인 함영준 오뚜기 회장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함연지 인스타그램 캡처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자신의 아버지인 함영준 오뚜기 회장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함연지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아버지 함영준 오뚜기 회장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함연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빠 훈장 받으신 기념으로 찍은 가족사진이 나왔다. 아빠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함 회장은 지난해 10월 제42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금탑산업훈장을 받은 바 있다.

첫 번째 사진 속 함연지는 의자에 앉아 있는 함 회장 뒤에서 남편과 손을 마주 잡고 환히 웃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선 함 회장과 팔짱을 끼고 나란히 서 있다.

함연지는 지난 2017년 2월5일 서울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의 남편은 국내 대기업 임원의 아들로, 현재 홍콩에서 회사를 다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함연지는 지난해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남편과 7년 연애하고 2017년 결혼했다"고 밝혔다.

한편 '재벌닷컴'이 지난해 9월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함연지는 총 311억원에 이르는 주식을 보유하고 있어 연예계 주식 부자 5위에 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그는 "내가 연예계 주식 부자 5위라는 사실은 관련 기사를 보고 나서야 알았다"며 "주식이 있다는 것은 알았지만 그 분야에 대해 아는 게 거의 없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