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투썸플레이스, 제철 생딸기 가득 '딸기 음료 4종' 출시

최종수정 2019.01.17 08:47 기사입력 2019.01.17 08:47

댓글쓰기

투썸플레이스, 제철 생딸기 가득 '딸기 음료 4종'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새콤달콤한 겨울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18일 출시해 오는 4월 말까지 한정 판매되는 이번 제품은 생딸기에 밀크티, 엘더베리티, 아보카도 등 슈퍼푸드와 차를 접목해 맛과 비주얼을 한층 강화했다.

‘스트로베리 소프트 밀크티’는 딸기와 진한 밀크티가 어우러진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음료 위에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풍성히 올려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다.

‘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티’는 깔끔한 맛의 딸기 음료다. 최근 국내에서 뷰티푸드로 각광받는 히비스커스와 미국, 유럽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엘더베리가 블렌딩 된 차를 사용했다.
2012년 출시 이후 매해 인기가 높은 ‘스트로베리 라떼’ 역시 올해도 선보인다. 우유와 딸기 조합이라는 기본에 충실한 맛이 호응을 얻으며 지난 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30% 넘게 신장하는 등 겨울철 대표 효자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고소한 아보카도와 딸기가 만난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도 출시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