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랑을 싣고’ 홍경민, 대학 선배와 재회 “형 만나고 인생 180도 달려졌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KBS1 시사교양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 방송 캡처

사진=KBS1 시사교양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KBS1 시사교양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 방송인 홍경민이 대학 선배 안호성 씨를 찾았다.

최근 방송된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홍경민이 자신을 잘 챙겨줬던 같은 대학교 학과 선배 안 씨와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학창시절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했던 홍경민은 고2때 자퇴를 결정하고 암울한 청소년기를 보냈다. 내성적이고 우울한 성격이었던 홍경민을 활발한 성격으로 바꿔줬던 사람은 바로 대학교에서 만난 같은 학과 선배 안 씨였다.

이날 방송에서 홍경민은 안 씨에 대해 “외향적이고 리더십이 강한 형이라 동경하는 선배였다”며 “정서적으로 지대한 영향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알게 된 안호성 형으로 인해 내 인생이 180도 달라졌다”고 말했다.

당시 개그맨을 지망하던 안 씨는 유머러스한 성격으로 주위에 사람들이 많이 따르는 학생이었다. 홍경민은 안호성 덕분에 대인관계를 넓힐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20년 만에 안 씨를 만난 홍경민은 반가움을 표했고, 안 씨는 목사가 됐다고 밝혔다. 이에 홍경민은 “누가 목사를 한다고?”라며 “우리가 그렇게 주님의 말씀을 전할 정도로 착실하게 살지는 않은 거 같은데?”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