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팔도, 튜브에 담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출시

최종수정 2019.01.03 08:56 기사입력 2019.01.03 08:56

댓글쓰기

팔도,  튜브에 담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팔도가 ‘만능비빔장’을 튜브형 용기에 담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휴대가 간편한 기존 파우치 형에서 용량 조절이 가능한 튜브형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간편 소스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

2017년 9월 처음 출시한 ‘만능비빔장’은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리는 ‘만능 소스’다. 2017년 만우절 당시 ‘뉴 팔도 만능비빔장 출시’라는 가상 이벤트를 진행한 이후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정식 제품화 했다. ‘팔도비빔면’ 액상스프에 마늘과 홍고추, 사과과즙, 양파 등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내놓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목적으로 최초 기획했다. 튜브형 용기로 요리할 때마다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고 보관도 용이하다. 패키지에는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파란색 바탕의 꽃무늬를 적용해 ‘팔도비빔면’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미니 레시피 북을 1만 개 한정 증정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