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잇세컨즈, 국민 간식 새우깡과 손잡고 협업 라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여름 시즌 '써머 프렌즈' 콘셉트로 45개 아이템 선봬

에잇세컨즈, 국민 간식 새우깡과 손잡고 협업 라인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ㆍ유통일괄(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국민 간식' 농심 새우깡과 협업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 라인은 새우와 스낵의 이미지를 위트있는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의류에서부터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적용한 게 특징이다. 총 36가지 스타일의 45개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하다.
상품 콘셉트는 ‘써머 프렌즈’로 결정했다.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커플’은 물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혼족’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형 상품을 제안했다고 에잇세컨즈측은 설명했다.

가격대는 그래픽 티셔츠 2만5900~2만9900원, 파자마 셔츠 3만9900원, 에코백&쿠션 1만9900원, 야구모자 2만9900원 등이다.

협업 아이템은 이날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숍에서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오는 20일부터는 명동, 강남, 가로수, 타임스퀘어 등 전국 22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본격 판매할 예정이다.
정창근 에잇세컨즈 상무는 "에잇세컨즈와 국민스낵 새우깡의 협업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하는 두 브랜드의 신선한 동기로부터 시작된 프로젝트"라며 "친숙하고 정겨운 새우깡의 이미지에 신선하고 위트있는 새우 그래픽을 개발,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아이템과 접목해 두 브랜드 모두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새우깡 협업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 휴가 계획 사연 모집 및 함께 여름을 보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 100명에게는 새우깡 협업 상품 티셔츠와 야구모자를 증정(선택)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국내이슈

  •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해외이슈

  •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