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블루스카이는 초미세먼지와 0.02㎛ 크기의 나노 입자까지 99% 걸러 주는 강력한 공기청정 능력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실내환경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201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블루스카이는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청정 기술로 건강에 악영향을 주는 초미세먼지, 중금속, 세균 독소 등 유해 물질까지도 효과적으로 정화할 수 있음을 검증받았다.
올해는 강력한 청정 기능은 물론 청소·관리가 간편한 가습 기능까지 더해진 '블루스카이 6000'을 출시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청정수 순환' 방식의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로 물을 계속 순환시키는 구조로 돼 있어 물때·세균·미생물 등 오염의 근본적 원인이 되는 고인 물을 없앴다.
스마트 홈 기능이 탑재돼 스마트폰을 통해 실내외 어디서든 블루스카이 조작이 가능하다.
가습과 공기 청정이 가능한 '6000', 거실과 주방을 한꺼번에 정화할 수 있는 대용량 '7000', '이지 무빙휠' 채용으로 이동이 간편한 '5000', 아기방에 적합한 '3000' 시리즈 등으로 구성됐다. 출고가는 32만원에서 100만원이다.
류정민 기자 jmryu@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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