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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히트상품]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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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류정민 기자] 삼성전자 는 세계적으로 심각한 환경 이슈가 된 초미세먼지 등 공기질에 대한 심도있는 연구를 통해 소비자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혁신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를 선보였다.

삼성 블루스카이는 초미세먼지와 0.02㎛ 크기의 나노 입자까지 99% 걸러 주는 강력한 공기청정 능력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실내환경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201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2015년에는 삼성전자와 스탠퍼드대학교가 공동 진행한 '호흡기 질환 개선에 대한 공기청정기 효과' 연구를 통해 공기청정기가 호흡기 환자의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다.

블루스카이

블루스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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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스카이는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청정 기술로 건강에 악영향을 주는 초미세먼지, 중금속, 세균 독소 등 유해 물질까지도 효과적으로 정화할 수 있음을 검증받았다.

올해는 강력한 청정 기능은 물론 청소·관리가 간편한 가습 기능까지 더해진 '블루스카이 6000'을 출시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청정수 순환' 방식의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로 물을 계속 순환시키는 구조로 돼 있어 물때·세균·미생물 등 오염의 근본적 원인이 되는 고인 물을 없앴다.
전기 분해 청정수를 이용해 자연 기화하는 방식을 적용함으로써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스마트 홈 기능이 탑재돼 스마트폰을 통해 실내외 어디서든 블루스카이 조작이 가능하다.

가습과 공기 청정이 가능한 '6000', 거실과 주방을 한꺼번에 정화할 수 있는 대용량 '7000', '이지 무빙휠' 채용으로 이동이 간편한 '5000', 아기방에 적합한 '3000' 시리즈 등으로 구성됐다. 출고가는 32만원에서 100만원이다.




류정민 기자 jmryu@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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