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워드 앱 ‘애드박스’, ‘문화상품권’ 지급하는 홍보 이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홍보 링크로 친구가 ‘애드박스’에 가입하면 가입한 친구까지 ‘문화상품권’획득 가능!

95% 점유율의 모바일게임 유저 커뮤니티 1위 헝그리앱이 새롭게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홍보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 헝그리앱

사진= 헝그리앱

AD
원본보기 아이콘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우선 ‘애드박스’ 공식 페이스북(https://goo.gl/hxZYhm)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의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참여 의사를 밝힌 후, 어플 내 캠페인에서 발급받은 ‘애드박스’ 다운로드 링크를 친구에게 홍보하면 된다.

해당 링크를 이용해 친구가 ‘애드박스’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홍보한 회원 10명과 신규 가입한 회원 1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을 각각 지급하며, 댓글로 참여 의사를 밝힌 회원 중 5명을 추가로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애드박스’가 단기간에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열혈 유저분들이 좋은 어플, 꿀알바 어플로 주변에 많이 홍보해주셨기 때문”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하시어 저희가 준비한 선물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이용자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 홍보를 통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에 능통한 재테크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클럽오디션’, ‘뮤오리진’,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 ‘오늘도환생’, ‘삼국야망2온라인’, ‘창공의수호자’, ‘피망포커’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마진율을 제로에 가깝게 책정하여 유저의 수익을 높이면서 양질의 인플루언서를 대규모로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