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제4회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매일유업, '제4회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5일 식목일을 맞아 다음달 21일까지 다 쓴 분유 캔으로 친환경 화분을 만드는 ‘제4회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 진행하고 있는 그린팟 공모전은 자연의 유기적인 순환에 동참하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유기농 먹거리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그린팟 공모전은 앱솔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상하농원 유기농 퇴비 킷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24일부터 내달 21일까지 다 쓴 분유 캔을 예쁘게 꾸며 친환경 화분을 완성하고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사진을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상하농원의 유기농 퇴비는 인공적이거나 화학적인 것 없이 자연의 건강한 순환(오가닉 서클)을 돕는 연결고리를 상징하는 것으로, 신청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올해는 특별히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린팟 만들기’ 체험교실도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교실은 오는 21일까지 그린팟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5월19일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열린다.
그린팟 공모전의 우수작은 내부 심사를 거쳐 5월25일 발표할 예정으로, 1등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에게는 오가닉 이불세트,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앱솔루트 유기농 궁 제품과 오가닉 애착인형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매일아이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매일포인트 1000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개인 SNS를 통해 그린팟 공모전 소식을 공유하면 ‘상하농원 유기농 꾸러미 세트’와 ‘상하목장 유기농 가공유’, 매일유업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그린팟 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 우수작품을 선별해 상하농원에 전시하는 ‘유기농 화분전’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