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양한 뷰티업계 소식 둘러보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뷰티 신제품부터 이벤트까지 다양한 뷰티업계 소식을 전한다. 꼬달리에서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를 출시한다.

사진제공=꼬달리

사진제공=꼬달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가벼운 워터타입 퍼스트 에센스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 없이 촉촉하게 스킨케어 첫 단계를 시작할 수 있다. 피부 결을 정돈해주고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어 다음 단계의 세럼 또는 크림의 효능을 배가 시켜주는 제품이다.
그레이프 워터가 함유되어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효과에 탁월하다. 작약 뿌리 추출물의 탁월한 브라이트닝과 안색 개선 효과를 통해 피부를 환하고 맑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꼬달리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다크 스팟 물론 안색을 환하게 개선시켜 최상의 화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꼬달리의 브라이트닝 라인‘비노퍼펙트 라인’은 신제품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 외 ‘래디언스 세럼’, ‘데이 퍼펙팅 플루이드’, ‘래디언스 톤업 모이스처라이저’, ‘나이트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제공=앙파 ‘스칼프D’

사진제공=앙파 ‘스칼프D’

원본보기 아이콘
앙파 ‘스칼프D’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앙파 스칼프D는 3가지 콩 조합의 두유 발효액, 각 두피 타입에 맞는 다양한 성분으로 두피 문제를 돕는 남성용 라인‘스칼프D 토닉 스칼프 제트’를 선보였다.
스칼프D 제트는 비타민 E와 탄산 성분이 두피 혈액 순환을 촉진한다. 두피에 파동을 일으키는 분사로 빠르고 확실한 성분 침투로 깊은 곳에서부터 집중 케어해 많은 남성의 두피 문제를 개선하도록 개발 되었다.

이전에 먼저 국내 출시 되었던 스칼프D 샴푸 3종과 팩 컨디셔너 역시 남성의 두피 문제를 돕는 헤어 케어 제품이다. 실리콘과 화학계면활성제를 빼고 독자적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두피 케어 성분 70%로 건강한 두피 환경 조성을 가능하게 했다. 전문의와 함께 공동 개발한 두피케어 샴푸로 남성 두피 환경 개선에 효과적인 두유발효액과 갈근을 배합해 두피에 좋은 샴푸를 개발했다.

앙파 스칼프D는 남성 헤어 케어 뿐만 아니라 왁스를 비롯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 여성 샴푸 보떼 라인, 속눈썹 영양제 및 마스카라 등의 아이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있다.

사진제공=SK-II

사진제공=SK-II

원본보기 아이콘
SK-II가 13~14일 양일간 일본 오키나와에서 ‘SK-II FACE THE WILD | FACE THE CAMERA EXTREME EXPEDITIONS’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SK-II와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함께 한 글로벌 프로젝트 ‘SK-II 페이스 더 와일드, 페이스 더 카메라 익스트림 익스페디션' 일환으로 기획됐다. 글로벌 패션 아이콘 키아라 페라그니, 글로벌 싱어 송 라이터 안군 등 세계 각국의 셀러브리티들과 한국의 뷰티 아이돌 에프엑스 루나가 참석했다. 극한 환경을 직접 탐험해 보고 SK-II 피테라 에센스의 정수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SK-II

사진제공=SK-II

원본보기 아이콘
한편 ‘SK-II 페이스 더 와일드, 페이스 더 카메라 익스트림 익스페디션' 캠페인은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함께한 글로벌 프로젝트다. SK-II 로열 유저이자 글로벌 핫 셀러브리티 4명을 선정, ‘극한 환경에서의 뷰티 화보 촬영’이라는 초유의 미션을 수행하게 한 것이다.

4가지 외부 환경 자극과 이에 가장 잘 맞는 극한 지역을 선택한 후 SK-II의 4명의 셀러브리티가 직접 이곳을 탐험하고 극한 환경에 맞서 맑고 투영한 피부를 담은 뷰티 화보를 촬영했다. 한국 대표로는 배우 이시영이 인도네시아의 화산 지역을 방문해 유황가스와 미세먼지 속에서 아름다운 뷰티 화보를 완성한 바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