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렐, 코렐프렌즈와 '자연스러운 테이블텔링' 캠페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왼쪽부터)인테리어 디렉터 윤소연, 푸드 디렉터 문희정, 플라워 아티스트 연지연

(왼쪽부터)인테리어 디렉터 윤소연, 푸드 디렉터 문희정, 플라워 아티스트 연지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월드키친의 글로벌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이 '자연스러운 테이블텔링(Table Tellin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자연스러운 테이블텔링이란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 위에 아름다움을 더할 때 그릇도 식탁도 건강해진다는 코렐의 믿음으로 시작된 캠페인이다. 테이블텔링은 테이블과 스토리텔링이 합쳐진 말로 건강한 디너웨어 코렐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테이블에서의 기분 좋은 시간, 그 순간의 감성과 삶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연 그대로의 '비트렐' 재질로 건강한 그릇을 완성하는 코렐은 건강한 식문화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플라워, 음식,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3명의 영향력있는 라이프스타일 리더들이 '코렐프렌즈'로 참여했다.

플라워 아티스트이자 플라워 카페 '보타니크'를 운영하는 연지연 대표, 요리 서적 '문스타테이블 홈파티'의 저자인 문희정 푸드 디렉터, 셀프 인테리어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인테리어 스타트업 '아파트멘터리'의 윤소연 대표 등 총 3명이 올해의 코렐프렌즈로 활동한다. 앞으로 코렐프렌즈는 일상 속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코렐의 자연스러운 테이블텔링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월드키친 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그릇 하나가 만드는 기분 좋은 삶의 순간들을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 나아가 가족, 친구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코렐은 앞으로도 건강한 식문화 및 라이프스타일 전파를 위해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연스러운 테이블텔링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키친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