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구글 및 애플 출시, 오디션 향수 일으키며 큰 호응 이어져
- 원조 리듬댄스 게임의 명성에 걸맞는 풍부한 콘텐츠, 시스템 최적화 등 타의 추종 불허
- 200곡 이상의 음원, 2300여 종의 아이템으로 중무장…여심 저격 예상
2000년대 전국 PC방에 리듬댄스 게임 돌풍을 일으켰던 ‘오디션’을 이제 모바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스테디셀러이자 글로벌 리듬댄스 게임 원조인 ‘오디션’의 모바일버전 ‘클럽 오디션’이 정식으로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2004년 처음 등장한 온라인 게임 ‘오디션’은 글로벌 7억명의 유저를 보유한 원톱 리듬댄스 게임이다. ‘오디션’의 IP를 계승한 ‘클럽 오디션’은 쉬운 조작,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 커뮤니티 등 원작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싱글 플레이가 가능한 스토리모드 등 모바일만의 매력을 제공한다.
아울러 리듬댄스 게임의 원조라는 원작의 명성에 손색이 없도록 200여 곡의 음원과 2,300여 종의 아이템 등 풍부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AOA 등 인기 아이돌의 최신 음원들을 구비해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으면서도, 추억의 8090 인기 곡들도 대거 준비돼 향수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지금의 10대뿐 아니라 온라인 게임 전성기에 한창 ‘오디션’을 즐겼던 20대부터 40대까지도 다시 한 번 ‘클럽 오디션’의 매력에 빠질 것으로 예상된다.
‘클럽 오디션’은 게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레벨 달성 이벤트, 커플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한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L6Yfak)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L6Yfak)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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