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 풀 라인업 론칭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KTH는 현대자동차와 27일부터 한정판 가필드 인형을 제공하는 '2017 아이오닉 풀 라인업 론칭 프로모션'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KTH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아이오닉 티셔츠를 착용한 한정 수량의 가필드 인형을 제작, 현대자동차와 함께 파미에 스테이션(반포동 센트럴시티)과 스타필드 하남(경기도 하남시)에서 아이오닉 풀 라인업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다음달 11일과 12일, 내 아이오닉 못봤어? 이벤트와 함께 '아이오닉 연비를 맞춰라!' 이벤트로 대형 스탑워치를 눌러 아이오닉 연비를 맞추는 고객에게 가필드 인형을 증정한다.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앞서 27일부터는 현대자동차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가필드 인형 및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