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연령대별 고객층 확보"…VDL, 뷰티 셀럽 3인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색조 브랜드 이미지 강화
"연령대별 고객층 확보"…VDL, 뷰티 셀럽 3인 발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브이디엘(VDL)이 배우 채정안, 천우희, 한승연 3인을 신규 뷰티 셀렙으로 발탁했다. 보다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다.

VDL은 20~40대에게 워너비로 꼽히는 배우 3인(채정안ㆍ천우희ㆍ한승연)을 신규 뷰티 셀렙으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색조 브랜드 이미지를 다양한 고객층에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대표 제품인 ‘엑스퍼트 메탈쿠션 파운데이션’ 컬러를 기존 4호수에서 10호수로 확대했다.
채정안, 천우희, 한승연은 첫 VDL 뷰티 셀렙 활동으로 최근 새롭게 출시된 ‘VDL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광고 촬영을 마쳤다. VDL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은 매끈한 피부표현 등이 가능한 파운데이션 쿠션으로, 이번에 호수를 10호까지 확대해 다양한 피부톤 표현이 가능해졌다. 가격은 4만5000원.

본인의 피부톤을 정확히 알지 못하거나 어울리는 컬러를 고르기 어렵다면 VDL 매장에서 제공하는 컬러인텔 서비스 2.0을 받아 볼 것을 회사측은 추천했다. 컬러인텔 서비스 2.0은 피부 고민 및 피부톤별로 맞춤 제품을 추천해주는 개인별 코스메틱 컬러 매칭 시스템으로, 어울리는 컬러와 제품을 제안받는다.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과 함께 출시된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프레쉬’는 풍부한 수분과 빛의 볼륨감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감싸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하면 VDL 뷰티 셀렙 3인처럼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2만3000원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