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너스가구, MBCㆍJTBC 드라마 연속 협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너스가구

아너스가구

AD
원본보기 아이콘

맞춤가구 전문업체 ‘아너스가구’는 지난 2012년 아너스몰 오픈 이후 매년 인기 프로그램들에 제품을 협찬, 현재 MBCㆍJTBC 드라마를 통해 주방가구와 붙박이장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20년 전통의 아너스가구는 붙박이장과 슬라이드붙박이장, 씽크대 등 실용적인 가구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혀 직접 생산ㆍ판매하는 맞춤가구 전문업체로, 합리적인 가격과 특허 기술, 뛰어난 디자인 등으로 잘 알려졌다.
이러한 아너스가구는 최근 다양한 TV드라마를 통한 제품소개에 주력하고 있는데, 현재 방영되고 있는 MBC 120부작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주인공 이건우(손승원 분)의 방과 서석진(이하율 분)의 방에 신제품 붙박이장을 설치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JTBC 인기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에서는 자기 확신과 집념으로 가득 찬 노력형 모범생인주인공 고서연(김현수 분)의 집과 주인공 한지훈(장동윤 분)의 집 주방가구들을 협찬, 자연스럽고 세련된 주방을 연출했다.

업체측에 따르면 소개된 두 주방가구들은 베스트셀러 상품인 네오오크 계열로, 무늬목과 비슷한 LT소재의 무광택 외관과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호평을 얻어 왔다. 특히 트리플 브라운과 트리플 화이트 콤비 제품은 드라마를 통해 처음 소개되는 제품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아너스가구 관계자는 “드라마 협찬 등에 따른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본사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핫세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협찬 제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아너스가구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두 편의 드라마에 이어 추후 방영될 JTBC 드라마 두 편에도 제품 협찬을 계획하고 있어 앞으로도 꾸준히 TV를 통해 본사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고객과의 공감과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는 맞춤가구 전문 ‘아너스가구’는 고객들의 자연스러운 제품 인지를 위해 지속적인 드라마협찬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