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떠오르는 게임 추천 어플 '찌', 인기 모바일게임 '라이징타워디펜스' VIP 쿠폰 제공

최종수정 2016.12.16 16:22 기사입력 2016.12.16 16:2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VIP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헝그리앱 '라이징 타워 디펜스',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라이징 타워 디펜스', 사진=헝그리앱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라이징타워디펜스’로 별다른 미션 없이 ‘게임 가계부’ 내에서 VIP 쿠폰 발급을 신청만 하면 ‘700루비’를 지급한다. 이는 타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쿠폰들과 비교해도 월등히 높은 수준의 혜택이다.

카드를 기반으로 한 타워 디펜스 모바일게임 '라이징타워디펜스'는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한 카드로 자신만의 덱을 완성해 반복되는 적의 침공을 막고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전략적으로 퇴치하는 것이 주된 재미 요소이다. 타워와 마법 등 50여 종의 카드를 수집하여 강화, 진화, 초월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평원, 정글, 설원 등 3D 블록으로 구성된 다양한 스테이지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50%를 상회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 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결제 기준을 충족한 유저들은 어플 내에 있는 '게임가계부'에서 본인의 등급에 맞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