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앱솔루트,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파셋’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무한한 상상력과 에너지로 무장
앱솔루트,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파셋’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앱솔루트가 역대 최고의 바틀디자인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앱솔루트 파셋’ 리미티드 에디션을 2일 출시했다.

앱솔루트에서 매년 연말 선보이는 유니크한 바틀 시리즈인 ‘앱솔루트 파셋’은 불규칙한 커팅면에서 느껴지는 조화로운 에너지를 통해 무한한 상상력이 만들어낸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나이트라이프 모먼트로 고객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다이아몬드의 커팅면을 의미하는 ‘앱솔루트 파셋’ 리미티드 에디션은 불규칙한 각도의 다양한 커팅면들이 각각의 빛을 반사해 자체적으로 찬란한 광채를 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화려한 빛으로 장식된 공간에서 더욱 돋보이는 ‘앱솔루트 파셋’은 다양한 파티현장에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아이코닉한 주인공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앱솔루트보드카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역대 최고의 바틀 디자인으로 2016년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해 줄 최고의 파티아이콘이 될 것”이라며, “‘앱솔루트 파셋’이 선사하는 무한한 상상력과 거침없는 에너지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멋진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앱솔루트보드카는 ‘앱솔루트 파셋’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앱솔루트 파셋’ 바틀 디자인의 유니크함을 배가시켜줄 가랜드 장식이 선물로 들어있는 스페셜 기프트팩 1만6800병을 한정 판매한다.

바틀의 불규칙한 단면으로 반사되는 가랜드 불빛으로 화려한 블루톤의 광채를 발산하는 앱솔루트 파셋은 홈파티 데코용으로 손색없을 뿐만 아니라 연말시즌에 걸맞은 로맨틱한 무드연출에도 제격이다. 앱솔루트 파셋 스페셜 기프트팩은 12월 중순부터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3만 원 대에 판매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여성징병제 반발 없는 북유럽…징집대상 중 소수만 선발[뉴스in전쟁사]

    #해외이슈

  •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스페이스X, 달·화성 탐사 우주선 세 번째 시험비행 또 실패

    #포토PICK

  •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개선"… 새 전면 통합모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