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녹십자, 연말 사랑나눔 실천 '온정의 바자회' 개최

최종수정 2016.12.02 16:12 기사입력 2016.12.02 16:12

댓글쓰기

지난 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녹십자 R&D센터에서 진행된 '온정의 바자회' 현장 모습.

지난 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녹십자 R&D센터에서 진행된 '온정의 바자회' 현장 모습.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녹십자 (대표 허은철)는 봉사배려와 인간존중이라는 기업정신을 실천하는 일환으로 '온정의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99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5회째인 녹십자의 '온정의 바자회'는 지난 30일 오창, 화순, 음성공장을 시작으로 1일 본사까지 릴레이로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임직원들이 기탁한 각종 가전제품을 비롯해 생활, 레저용품 등 역대 최대인 총 2,500여 점의 물품이 전시됐다. 특히 올해는 바쁜 일상 속에 김장 할 여유가 없는 임직원들을 위해 김장김치를 판매하는 코너도 마련됐다.

또 수육, 해물파전, 분식 등 먹거리 코너와 다트, 탁구게임과 같은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전 임직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될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바자회의 수익금은 약 1억2000만원으로 전액 지역사회의 불우이웃과 희귀병 환우 및 단체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